Site icon GRIP.News

TicWatch 2 (MOBVOI) Global Edition Review – #5 Review Final

출시 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완성도 높은 Application 및 Hardware 는 기존 중국에서 판매중인 Smart Watch 의 선입견을 무너뜨리기에 충분한 제품이다. MT2601 의 특화되고 강력한 SoC 를 등에 업고, 고해상도 Display 뿐만 아니라, 고급스러운 움직임은 이 제품을 처음 보는 (특히 선입견이 강한) 사람들에게도 호평을 받기 단 몇 초가 걸리지 않았다.  이제 TicWatch 2를 사용해보자.

 

1. WiFi 연결

TicWatch 2 는 Keyboard 를 탑재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정보 입력은 Mobile APP인 TicWear 에서 키보드 입력을 대행한다.

 

2. Notification

기본적으로 요약된 Notification Message 를 확인할 수 있으며, 이 메시지를 터치하면 메시지 전문을 확인할 수 있다.

 

 

3. Firmware Update

OTA 형식의 Firmware Update 를 지원한다. WiFi 가 연결 되어 있어야 한다.

 

4. 기타

기본 메뉴는 타일 형태다.

Dialer 내 사용자 목록. Phone 과 동기화된 결과다.

내 위치정보 기반 날씨를 확인할 수 있고, 하단 아이콘을 터치하면 날씨 정보를 ‘읽어준다’

날씨 변화

Watch Face 추가 방법, 가장 오른쪽으로 이동해 “More watch faces”를 선택한다. 단, WiFi 가 연결되어 있어야 한다.

다운로드 아이콘을 터치한다.

특정 Watch Face 는 별도의 Option 을 갖고 있는 경우가 있다.

Health 메뉴는 한번 더 본인의 정보를 확인하게 된다. 앞서 TicWear 에서 환경을 설정했다면 모든 정보가 이미 세팅 되어 잇을 것이다.

TicWatch 와 함께 운동을!

설정 메뉴

Exit mobile versio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