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ite icon GRIP.News

TicWatch 2 (MOBVOI) Global Edition Review – #2 Review (Unboxing) 리뷰/언박싱

TicWatch 만의 특징은 앞선 포스트를 참고하기 바라며, TicWatch 2를 간략히 다시 설명하자면 Mediatek 의 MT2601 Wearable SoC 를 탑재하고 있으며, 1.4″ 의 400×400 Pixel (277PPI)의 높은 해상도의 디스플레이를 얹고 있는 제품이다. 지금 까지 출시된 중국 발 그 어떠한 Smart Watch 에 비해서도 외형적으로 고급스럽고, 매번 공통적으로 지적되어온 Application/Firmware 의 완성도 역시 매우 높은 제품이다. TicWatch 2 의 하드웨어 사양은 다음과 같다.

박스는 매우 심플하다. 고급스러워 보이지는 않는다.

 

박스 개봉

 

구성 물품은 다음과 같다.

  1. 시계 본체
  2. 악세사리 : 충전 케이블 , 충전 크래들
  3. 사용 설명서

 

상당히 단촐한 악세사리. 물론 추가적으로 출만한 물품이 없는건 이해하지만.

 

메뉴얼 박스는 더 심플하다. 이 상자 안에 이 종이 책자 하나만 들어있다. 이 설명서는 영문으로 되어있다.

 

다른 Smart Watch 와 비교했을 때 외형적으로 큰 차이는 없다. Mlias 는 ES.

  1. Mlias Smart Watch (MT2601)
  2. TicWatch 2
  3. No.1 D5

여기서 중요한 외형적 차이는 버튼의 방향이 여타 다른 제품과 반대 방향이라는 것. 큰 불편함은 없다.

 

두께 차이는 크다.

 

후면의 차이는 결정적으로 ‘충전단자’가 없고, ‘스크류 드라이버’가 보이지 않는다는 것.

 

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크래들.

 

여기서 중요한건 스트랩 교환 부분이다.

 

기본 제공하는 우래탄 밴드의 품질은 꽤 양호한편. 이질감이 없고 부드럽다. 하지만 고급스럽게 느껴지지는 않는다.

 

제품을 크래들에 올려 놓으면 충전이 시작된다. 처음 받은 TicWatch 는 이미 100%의 배터리가 충전된 상태였다.

 

 

Exit mobile version